티스토리 뷰

728x90


가끔은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대신
빙수가 먹고싶을때가 있죠...
설빙에서 자주 시켜먹는
애플망고빙수를 배달하면서
인절미토스트맛도 궁금하고
리뷰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주니
얼렁 주문했습니다.
역시 주말이라 50분정도 잡혔지만
생각보다빨리 20분정도만에 도착😁



인절미토스트비주얼...
마치 누네띠네 같은 느낌 ㅋㅋ

맛은 바삭함은 많지 않고 쫄깃함보단
진득함?ㅋㅋㅋ
그리고 적절하게 단맛이 어우러짐..
크게 불호가 없이 아메리카노와 어울릴듯
아!빙수랑도 어울리는것같아요 ㅋㅋ


다음은 빙수...

애플망고빙수 느낌은..
망고의 향과 맛이 치즈느낌을
잘 살려서 부드러움과 달콤함이
더 잘 느껴지는것같아요...
끝맛도 질리거나 부담없구요


섞다가 흘리는경우가 많아서
그릇에 반정도씩 덜어 먹어요

섞인거 비주얼은 별로네요 ㅋㅋ

이거 설빙 아아

오!!생각보다 쓴맛이 강해서 제입엔 맞네요
쓴거 싫어하면 얼음이 조금 녹거나
물좀 타서 드세요~
산미도 살짝은 있어요~~

다먹기 직전 한컷 남겨봤어요~

세가지메뉴 모두 만족~
👍🏻👍🏻👍🏻

728x90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